2024-04-28 16:51 (일)
파라다이스 호텔, 최대 40% 할인예약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시작
상태바
파라다이스 호텔, 최대 40% 할인예약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시작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9.03.0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전경.<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리조트의 대표 호텔들이 3월 따뜻한 봄을 맞아 숙소 및 레저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는 2019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시작한다.  

2019년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에 참여하는 호텔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등 3곳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호텔로서 럭셔리 오션 라이프 스타일의 힐링 리조트다. 파라다이스 시티는 다양한 하스피탈리티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동북아 최초의 복합 리조트이며 아트 파라디소는 유러피안 감성을 모티브로 자유와 즐거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전 객실이 스위트인 라이프스타일 부티크 호텔이다. 

우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벚꽃, 유채꽃, 사과, 오렌지 등 봄 향기 가득한 봄 꽃 테마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풀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스파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간절곶, 미식탐방 광복동 투어 및 부산 야경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디럭스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시그니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탁트인 영종도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야외수영장 메인풀 및 가슴이 확트인 인피니티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일상의 밸런스를 디자인 할 수 있는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트파라디소에서는 ▲듀플렉스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다양한 테마의 휴식시설 씨메르 입장권 ▲탁트인 영종도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야외수영장 메인풀 및 가슴이 확트인 인피니티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 ▲일상의 밸런스를 디자인 할 수 있는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