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내달 2일 홈 개막전 '대박 경품'
상태바
상주상무 내달 2일 홈 개막전 '대박 경품'
  • 오정래 기자
  • 승인 2019.02.28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상주시

[KNS뉴스통신=오정래 기자] 봄 그리고 상주상무의 홈 개막전을 알리는 킥오프 소리가 오는 3월 2일 오후 4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울려 퍼질 예정이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강원FC를 안방 구장으로 불러들여 홈 개막전을 펼친다. 개막전을 맞아 경차와 냉장고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선수단 팬사인회부터 상상스탬프데이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뿐만 아니라 대구은행, 상주시 보건소 홍보 부스를 운영해 상상파크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유료 티켓 및 시즌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선수단과 하이파이브 및 기념사진 촬영 참여자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 

선수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하이파이브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일 대상으로 홈경기 당일에는 선착순 500명에게 상상패밀리 응원 머플러를 증정한다.

상주상무는 새로운 홈경기 이벤트로 ‘상상스탬프데이’를 선보인다. 홈경기 이벤트 참여 후 스탬프를 찍는 형식이며, 총 10개 획득 시 추첨을 통해 ‘상상 BEST11’ 선정한다.

상상 BEST11 혜택으로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훈련용품(유니폼 상의, 동계의류, 트레이닝복, 팀백 등)을 제공하며 프로필 촬영 후 선수단과 함께 구단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한편, 내달 2일 강원전 입장권은 경기 당일 매표소 또는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오정래 기자 ojr2018@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