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19:41 (토)
빛나는 미모의 '곤지암' 여주인공, 드라마 '조작'에서도 빛났다... "어느 언론사 인턴기자인가요?"
상태바
빛나는 미모의 '곤지암' 여주인공, 드라마 '조작'에서도 빛났다... "어느 언론사 인턴기자인가요?"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5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영화 '곤지암'에 출연한 여주인공이 빛나는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들로 주목받고 있다.

'곤지암'은 영화 '기담'을 연출했던 정범식 감독의 작품 주목받고 있다. 과거 곤지암에 위치했던 정신병원을 소재로 공포스러운 이야기를 풀어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와 관련해 영화 '곤지암'에 출연한 여배우의 미모가 재조명되고 있다.

그 여성의 SNS에는 다양한 사진들이 게재돼 있다. SBS 드라마 '조작'에서 인턴기자 역을 연기한 그는 사회초년병다운 어리숙한 모습은 물론 이마에 밴드를 붙인 좌충우돌스러운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그려냈다.

그녀는 영화 '디셈버'를 통해 데뷔했으며, SBS 단마극 '너를 노린다', 웹드라마 '맵시'를 거쳐 지난해 방송된 화제작 SBS '조작'에서 대한일보 인턴기자 공지원 역을 통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소유 성시경의 '뻔한 이별', 메이트의 '하루'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청순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지닌 그녀는 21일 개봉한 영화 '곤지암'을 통해 차세대 호러퀸으로 등극을 꿈꾸고 있다.

한편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곤지암'이 올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