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화제의 중심 '모두의 주방' 미야와키 사쿠라, 파격적인 의상과 몸매 자랑... "아름다움의 극치"
상태바
화제의 중심 '모두의 주방' 미야와키 사쿠라, 파격적인 의상과 몸매 자랑... "아름다움의 극치"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모두의 주방'에 출연한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모두의 주방'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Olive 채널 '모두의 주방'에 출연한 미야와키 사쿠라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 속에서 미야와키 사쿠라는 핫팬츠와 탱크탑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평소 귀여운 모습이 아닌 자신만의 섹시미를 표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사진에서 미야와키 사쿠라는 하늘색 수영복을 입은채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그의 군살 없는 길쭉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평소와 다른 섹시한 모습을 자랑했다. 뿐만아니라 그는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미야와키 사쿠라는 최근 Olive 채널 '모두의 주방'에 합류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