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용인 꽃게장 정식 '꽃담'...용산구 '동해오징어보쌈' 위치는 어디?
상태바
'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용인 꽃게장 정식 '꽃담'...용산구 '동해오징어보쌈' 위치는 어디?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2.23 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생생정보통' 오늘방송 맛집에 소개된 용인 꽃게장 정식 무한리필 '꽃담'과 용산구 오삼불고기 '동해 오징어 보쌈'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585-1에 위치한 용인 꽃게장 정식 '꽃담'은 게장 무한리필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싱싱한 게를 바로 잘라서 주기 떄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 곳의 게장을 맛본 손님들을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이라고 다들 엄지를 치켜올렸다.

특히 용인 '꽃담'에서는 간장게장을 손으로 잡고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손씻는 곳도 따로 마련된 것이 유독 눈에 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영업한다.

오징어에 무채가 나오는 용산구 오삼불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동해 오징어 보쌈'은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109-27 에 위치해 있다.

오삼불고기, 낙지 볶음, 해신탕, 섞어찌개, 오징어 보쌈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한다.

동해 오징어 보쌈은 내부 공간이 넓어서 단체손님이나 회식하기에도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오삼불고기를 비롯한 대부분의 메뉴가 푸짐한 것이 특징이며 요리가 다 익으며 사장님이 직접 와서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기도 한다.

매일 아침 11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