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파문의 중심'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 폭력 행위 당사자 추정 동영상 공개에 온라인 떠들썩... "지나친 억측은 자제"
상태바
'파문의 중심'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 폭력 행위 당사자 추정 동영상 공개에 온라인 떠들썩... "지나친 억측은 자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폭력 행위가 담긴 동영상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조현아 동영상'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폭력 행위가 담긴 동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조현아 전 부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큰 목소리로 욕설을 퍼붓고 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 고위급 여성 임원으로 보기 어려울 정도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사실이 확인되기 전까지 지나친 억측은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다.

한편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 이혼소송 중인 남편 박 모씨는 조 전 부사장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과 재판부에 증거자료로 동영상을 제출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