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상태바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2019년 국가직 9급공무원 필기시험이 4월 6일에 실시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평생패스’를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9급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 시에도 2019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9급공무원 시험 과정에서 반복학습은 합격생이 꼽은 중요한 비법으로 에듀윌에서 공무원을 준비한 합격생의 79%가 최소 5번 이상 반복학습을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하루 기본 학습량인 8회분의 강의를 다시 1개 분량의 강의로 줄인 복습요약강의를 제공한다. 강의 후에는 암기량을 점검 할 수 있는 확인테스트를 진행하며 주 단위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하프 모의고사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에듀윌은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과정안에 7,500개에 달하는 문제를 풀 수 있는 ‘문풀훈련소’를 준비했다. 기존 커리큘럼 대비 85% 증가한 ‘문풀훈련소’의 문제들은 실전문제와 유사한 난이도를 가졌으며 실력진단 테스트와 데일리테스트, 위클리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해당 과정을 통해 대비가 가능한 직렬은 ▲9급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사회복지직 ▲세무직 ▲회계직 ▲관세직 ▲법원직 ▲검찰직/마약수사직 ▲교정직 ▲보호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속기직 ▲철도경찰직 ▲고용노동직 ▲통계직이다.

에듀윌이 준비한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