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그라비올라, '광동 그라비올라 100'으로 간편하게 섭취
상태바
그라비올라, '광동 그라비올라 100'으로 간편하게 섭취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2.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가물•유해물질 無… 편리하게 물에 타먹는 방식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우리사회가 고령사회로 빠르게 진입하면서 건강하게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슈퍼푸드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오래전부터 열대지방 아마존 원주민들의 전통 천연치료제로 사용되어온 ‘그라비올라’는 항암 작용을 하는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다. 그라비올라는 파이토케미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항염작용을 하며 췌장의 베타세포를 보호해 당뇨를 개선시키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전해진다.

SCI저널인 ‘Journal of natural products’에 따르면 그라비올라의 추출물은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화학요법 항암제인 아드리아마이신보다 무려 1만 배나 강력한 암세포를 사멸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른 SCI저널 ‘Journal of Ethnopharmacology’에서는 그라비올라의 강력한 항암작용을 ‘CANCER KILLER’라고 표현한 바 있다.

업체 측은 천연항암초라고도 불리는 그라비올라는 탈모나 심한 구토와 같이 암치료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작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파이토케미칼 성분은 독소로부터 몸을 보호해주고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 및 혈관의 염증을 억제해 고지혈증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그라비올라는 열매의 씨앗에 독성물질을 포함하고 있어 잎을 물에 우려서 차로 마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이러한 과정이 다소 번거롭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출시된 광동생활건강(대표 엄승섭)의 ‘광동 그라비올라 100’은 잎을 물에 끓이는 과정 없이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도록 제조됐다.

광동 그라비올라 100은 첨가물 없이 그라비올라를 7배 농축해 분말로 만든 제품으로 국내 GMP 인증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되고 있다. 엄격하고 철저한 관리 하에 생산 돼 잔류농약, 쇳가루, 방사능, 미생물, 중금속 등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오는 24일(일) 오전 8시 50분에 홈앤쇼핑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