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HACCP 인증받은 토종마을, 다이어트에 효과 좋은 안심먹거리 추천
상태바
HACCP 인증받은 토종마을, 다이어트에 효과 좋은 안심먹거리 추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2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현대인은 식생활 및 기타 환경에 따라 체내에 유익한 균이 점차적으로 감소하여 불균형적인 환경을 초래하기 쉽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유산균을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정의하고 있다. 건강 유지를 위해 유산균이 풍부한 프로바이오틱스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토종마을에서는 좋은 흙에서 자란 건강한 식품, 유기농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식품만을 엄선한 약초, 건강식품, 유기농 제품을 제공하는 업체다.

토종마을 인기 아이템 중 밸런스 쉐이크 필라테스 포우먼은 여성을 위한 건강식이다. 식사대용 쉐이크, 단백질 보충제, 저칼로리 식당,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무너진 체내 밸런스를 채워줄 식물성 콩 단백질을 베이스로 피쉬콜라겐, 치커리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12종을 포함 포만감을 더해 줄 햄프씨드, 귀리뿐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 19종까지 더했다.

또한 여성의 신체구조를 고려한 원료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와일드망고,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한 풋사과, 로즈마린산을 함유한 레몬밤이 추가되어 더욱 건강한 맞춤 쉐이크를 즐길 수 있다.

토종마을 밸런스 쉐이크 필라테스 포우먼은 설탕이나 초코, 딸기 등 맛을 내기 위한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으며, 각종 영양이 풍부한 자연에서 온 그대로인 바나나와 고구마 맛이 느껴져 편하게 즐기기 좋다. 언제 어디서나 기호에 따라 우유 또는 두유에 한 스푼 반을 타서 흔들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섭취방법 또한 간단하다.

업체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밸런스 쉐이크 필라테스 포우먼과 함께 밸런스 쉐이크 피트니스 포맨 또한 20대부터 40대까지 특히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다이어터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라며, "또한 다이어트에 효과 좋은 토종마을 제품 중에서 안토시아닌 및 칼륨이 풍부한 히비스커스 제품으로는 히비스커스 티백, 히비스커스 분말, 히비스커스 곤약쌀, 히비스커스 환과 아로마테라피로도 자주 이용되는 허브인 레몬밤은 레몬밤 티백, 레몬밤 환, 레몬밤 분말이 가족, 회사, 지인,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으로 이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도 인증샷이 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종마을 다이어트 제품 및 건강환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