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광희생활건강, 왕홍마케팅 ㈜글로벌밴드 라이브 진행 중국에서 주목
상태바
광희생활건강, 왕홍마케팅 ㈜글로벌밴드 라이브 진행 중국에서 주목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2.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광희생활건강 브랜드는 최근 ㈜글로벌밴드 왕홍 (Live) 마케팅을 선보이면서 중국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왕홍은  중국 내 온라인 실시간 방송을 통해서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끌어 당기는 ‘인터넷 스타’로 불리고 있다.  최소 50만명 이상 팔로우를  보유하고 있다.

 

광희생활건강은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면서 주요 상품은 광희딸기C, 광희 콜라겐 뷰티, 광희 아쿠아 하이, 가 있다.

 

광희생활건강은 중국 샤홍슈에서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으로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들은 한국 여행 시 꼭 사야 할 아이템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국의 주요 판매처는 명동, 홍대, 강남, 신사, 압구정에 위치한 약국들과 전국 주요면세점, 관광지 등 에서 판매하고 있다.

 

 

광희생활건강은 중국 뿐만 아니라 베트남등 아시아권으로 유명한 제품으로 면세점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광희생활건강의 제품들은 기능성 원료를 통해 제조 되었으며, 우수 건강 기능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제품을 제공 중이다.

 

관계자는 ‘왕홍 마케팅을 통해서 다양한 소비자의 성향과 트랜드를 잘 파악하면서 추후 아시아권으로 확장성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