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밀리타 커피머신 2월 쿠폰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밀리타 커피머신 2월 쿠폰할인 이벤트 진행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2.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 웰컴백쿠폰 증정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110년 전통의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에서 2월을 맞이해 6개월 동안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Welcom Back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쿠폰을 받은 고객은 쿠폰을 이용해 밀리타 공식홈페이지 상품을 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2월 28일까지로, 증정된 쿠폰은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밀리타코리아에서는 전자동 커피머신, 커피메이커, 프리미엄 커피 원두, 커피용품 등 커피 전반적인 모든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커피머신은 1908년부터 축적되어온 밀리타의 기술력과 매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 디자인까지 합쳐져 품질, 디자인, 편리성, 기능 부분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도 우수함이 알려져 2013/2014년 2년 연속 국내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으며, 국내 홈쇼핑에도 출시되어 2년 만에 2만대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커피머신의 종류는 카페오 솔로,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 카페오 파시오네부터 최고급 커피머신 카페오 바리안자, 카페오 바리스타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기능과 편의성에 맞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관계자는 "커피머신에 사용할 수 있는 100% 아라비카 원두인 벨라크레마 라크레마, 에스프레소도 판매하고 있다.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아로마향의 커피로 밀리타 커피머신과 함께 했을 때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밀리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