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인스코비, ‘겟잇비 뷰티컴플렉스’ 홈쇼핑 앵콜 진행…먹는 콜라겐젤리 주목
상태바
인스코비, ‘겟잇비 뷰티컴플렉스’ 홈쇼핑 앵콜 진행…먹는 콜라겐젤리 주목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2.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겟잇비 뷰티모델 강수지 (사진=인스코비)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최근 홈쇼핑을 성공적으로 마친 인앤아웃 뷰티 브랜드 '겟잇비(Get, Eat B)가 오는 26일 홈쇼핑 방송채널인 K쇼핑을 통해 ‘뷰티컴플렉스’ 제품을 앵콜 방송한다고 밝혔다. 겟잇비는 코스피 상장 기업 인스코비에서 출시한 바르고 먹는 인앤아웃 뷰티 브랜드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겟잇비의 뷰티컴플렉스는 바르는 화장품 ‘실크세리신 앰플’, 그리고 먹는 화장품 ‘실크콜라겐젤리’가 세트로 구성되어 피부 겉 보습과 피부 속 탄력을 함께 관리해주는 신개념 인앤아웃 뷰티 프로그램으로 언제 어디서든 피부 겉부터 속까지 한 번에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실크의 원료인 코쿤에서 추출한 세리신과 피브로인 성분을 각 제품에 배합했다는 것이 제품의 큰 특징이다. 특히 요즘 먹는 콜라겐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겟잇비’의 실크콜라겐젤리경우에는 콜라겐과 함께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키는 실크펩타이드까지 함께 섭취가 가능해 좋은 콜라겐 추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실크세리신 앰플로 피부 겉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먹는 이너뷰티 실크콜라겐젤리가 피부 속 탄력의 핵심인 진피층을 확실하게 채워준다. 피부 탄력 저하로 먹는 콜라겐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요즘, 자기 관리를 위한 셀프케어 필수 제품인 뷰티컴플렉스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들에게도 콜라겐 추천 제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연예계 대표 동안인 강수지가 모델로 발탁되며 주목받게 된 겟잇비는 최근 홈쇼핑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뉴 기초 라인인 인앤아웃 뷰티 제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2월 26일 홈쇼핑 방송에서도 겟잇비의 뷰티모델인 강수지가 직접 출연해 제품 시연과 겟잇비를 통한 동안 피부 관리법 등 연예계 대표 동안 주자의 명성에 걸맞게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비법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인스코비 겟잇비 관계자는 “기초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바르는 화장품만으로는 진피까지 그 성분이 흡수되기 어렵기 때문에 피부 유효 성분들을 섭취함으로써 피부 속부터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이너뷰티 식품인 먹는 콜라겐제품이 필수로 이루어져야 한다”며, “요즘 같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겟잇비 뷰티컴플렉스는 피부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총 10종의 임상실험을 완료하였고, 4주 사용결과 3중 탄력, 3중 보습을 비롯한 진피 안티에이징, 색소침착증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해 더더욱 믿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스코비의 ‘겟잇비 뷰티컴플렉스’는 오는 2월 26일 오전 K쇼핑을 통해 홈쇼핑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시간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