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방송국 몰래 따로 만나라" 역술가의 조언은 뭐길래?
상태바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방송국 몰래 따로 만나라" 역술가의 조언은 뭐길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2.16 0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연애의 맛'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을 향한 역술가의 발언이 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과 황미나가 철학관에 방문해 운세를 보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당시 두 사람은 사계절의 만남을 약속한 바 있다. 그 뒤 김종민은 황미나에게 운세를 볼 것을 제안, 두 사람은 철학관을 찾았다. 

두 사람의 인연은 천생연분이었다. 역술가는 황미나가 "물바다 사주"라며 "토 기운이 많은 남자와 결혼을 하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김종민에게는 "갑목으로 태어났다. 기본적으로 여자가 있는 사주다. 본인이 정신만 잘 차리면 한 여자로 해로를 할 수 있다"며 "수 기운이 들어와야 한다"고 말했다. 수 기운인 황미나가 김종민에게는 제격이었던 것. 

역술가는 이어 두 사람의 결혼 시기도 일치한다고 말했다. 그는 "황미나는 결혼수가 계속 있다. 올해 애인이 생기면 내년에 남편이 들어온다. 그런데 이 때를 지나면 남편 기운이 안 들어온다. 애인만 있게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종민은 대운이 똑같이 들어왔다. 내년이 평생 중 가장 좋은 해다"고 덧붙였다.

김종민과 황미나의 합은 최상이었다. 역술가는 "두 사람처럼 좋은 커플이 별로 없다"며 "두 사람이 결혼을 하면 30년을 신혼부부처럼 살 수 있다. 웬만하면 마음을 열고 만나라. 방송에서 하는 연애가 아니라 결혼을 전제로 방송국 몰래 따로 만나라"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