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양평 전원주택, 별빛을 품은 전망 좋은 ‘리버힐 2차’ 분양
상태바
양평 전원주택, 별빛을 품은 전망 좋은 ‘리버힐 2차’ 분양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2.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전원주택, 리버힐 2차 분양 <사진=㈜동빈디앤씨 제공>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경기도 양평은 서울과 가까운 지리적 장점과 더불어 남한강과 용문산등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전원주택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도시이다.

 

살기 좋은 도시 양평은 2020년 개통 예정인 화도~양평IC간 제2외곽 순환도로와 2023년 개통 예정인 송파~양평간 고속도로의 이슈로, 부동산 시장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국토교통부는 송파~양평간 고속도로 선 시공 계획을 밝히고, 하남IC~상사창IC 도로신설과 맞물려 서울 접근시간이 평균 15분 이상 단축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국토부의 수도권 광역교통망 개선방안 발표에 대해 “상당히 고무적”이라며 “양평 사격장 이전 문제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여, 2019년도는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양평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 올 것”이라고 말했다.

 

약 20년 동안 양평에서 전원주택단지를 개발하고 있는 ㈜동빈디앤씨는 양평에서만 약 10만여 평, 14개 전원주택 단지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부지 선정, 인/허가대행, 설계, 토목, 건축시공까지 ‘모든 절차를 쉽고, 편리하고, 정확하게’ 제공한다는 모토로, 전원주택 선택의 안정성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동빈디앤씨에서는 앞서 양평군 양서면 복포리 일대에 약 3,050평 13세대 규모의 리버힐 1차 분양을 완료했으며, 전망 좋은 위치에 약 6,500평 38세대 규모의 전원주택단지 리버힐 2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5평 주택을 2억 초반에 분양 받을 수 있는 리버힐 2차는 남한강 조망과 전 세대 정남향 배치로 시원하고 아늑한 조망을 자랑하며, 특히 밤하늘 별빛을 감상하기 좋은 입지이다.

 

아신역과 국수역을 5분거리로 이용 가능하고, 단지에서 8km 반경 이내에 롯데마트, 병원, 은행 등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리버힐 2차 홍보관은 아신역 앞 ㈜동빈디앤씨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하기 전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리버힐 2차 이외에도 14개의 전원주택 단지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