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백종원 소유진 부부, 사랑과 행복이 넘쳐 흐르는 가족 사진... "보는 사람도 행복"
상태바
백종원 소유진 부부, 사랑과 행복이 넘쳐 흐르는 가족 사진... "보는 사람도 행복"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1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백종원, 소유진 부부가 다섯식구의 가족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은이♡#벌써 일년 ^^ #20190208"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의상 색깔을 검은색으로 맞춰 입은 다섯식구의 화목한 가족 사진이 담겨 있다. 또한 딸 세은이와 아빠 백종원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절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특히 첫 돌을 맞이한 막내 세은 양의 훌쩍 성장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013년 결혼한 백종원, 소유진 부부는 현재 슬하에 아들 백용희 군과 딸 백서현 양, 백세은 양을 두고 있다.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행복한 일상은 모범적인 가족의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백종원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집밥 백선생'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요리 실력은 물론 사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기 시작하며 좋은 시선을 받기 시작했다.

결혼 후, 연기 활동이 뜸했던 소유진은 2016년 KBS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으로 브라운관 복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리고 현재 MBC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에 출연하며 연기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바쁜 와중에도 백종원은 소유진에게 아침부터 스키야키 한 상을 차려주는 등의 일상을 보여주며 달달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의 일상을 지켜보는 대중들은 이제 백종원, 소유진 부부가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에 응원 세례를 보내는 중이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