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23 (금)
도로공사 전남본부, ‘행복 나눔 무료급식 봉사’ 활동 펼쳐
상태바
도로공사 전남본부, ‘행복 나눔 무료급식 봉사’ 활동 펼쳐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02.1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몸 어르신 배식 및 말벗, 청소, 주방 설거지 등 봉사활동
무료급식소에 찾아오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80만원상당 물품(쌀, 베지밀) 후원
△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행복 나눔 무료급식 봉사자 기념쵤영<사진=한국도로공사>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본부장 이학구)는 지난 12일 광주광역시 북구에 소재하고 있는 전국천사무료급식소 광주우산공원무료급식소에서 홀몸 어르신 400여명을 대상으로 ‘행복 나눔 무료급식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와 광주지사 직원들로 구성된 사회봉사단 21명이 참여하여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한편, 어르신들이 식사하는 동안 말벗으로 함께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보냈으며, 식사종료후에는 주방 설거지와 함께 급식소 바닥과 테이블 청소를 말끔히 하여 주변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무료급식소를 찾아오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80만원 상당의 쌀과 베지밀을 후원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이번 나눔활동을 계기로 소외되어 있는 이웃을 다시한번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며, “공사 창립 50주년을 맞아 나눔 활동의 의미를 공유하는 한편,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행복을 나누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