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자동차 플랫폼 ‘직카’ 신차 자동차리스 거래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태바
자동차 플랫폼 ‘직카’ 신차 자동차리스 거래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국산차와 수입차 자동차리스 시장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자동차가 재산의 일부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소유보다는 임대하는 개념으로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비용처리 목적으로 하던 법인과 자영업자 위주의 시장에서 일반 직장인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할부와 달리 보증금, 선수금, 잔존가치, 개월 수, 차량 할인율 등 복잡한 계산으로 월 납입금이 산출되기 때문에 직접 계산하기가 어려워, 저렴한 월 납입금 광고만 보고 진행했다가 낭패를 보는 고객들도 생겨나고 있다.

 

자동차거래 앱 직카는 누구나 쉽게 월 납입금을 계산해 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정보, 할인 혜택 등 혼자 진행 시 알아보기 힘든 부분까지 할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차량 최대할인가가 같이 계산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현금, 할부, 리스 모두 계산이 가능하다.

 

그리고 만약, 더 저렴한 조건이 있다면 직카에 제보할 수 있는 시스템을 두어 누구나 최대 할인율을 알 수 있도록 갖췄다.

 

이와 더불어, 자체 자동차 리스 전문 상담원이 대기 하고 있어 1:1 맞춤 견적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진행 절차에 필요한 모든 과정과 사후관리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앱에서는 가장 저렴한 캐피탈사로 계산이 되는데, 각 캐피탈 (롯데캐피탈, 농협캐피탈, 하나캐피탈, 메리츠 등 메이저급 캐피탈사) 등과 제휴를 맺고 있어서, 원하는 캐피탈사로 진행 가능하다.

 

직카 핫딜 자동차리스 상품의 경우 가장 있기 있는 국산차, 수입차 위주로 소량으로 진행되고 있있으며, 장기렌트 상품도 같이 진행되고 있다.

 

직카에서 이용 가능한 리스 차량으로는 현대, 기아, 제네시스, 쉐보레, 쌍용, 르노삼성, BMW,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푸조, 시트로엥, 미니, 볼보, 재규어, 랜드로버, 포르쉐,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포드, 링컨, 캐딜락, 지프 자동차 브랜드의 각 인기 차량인 쏘나타, 그랜저IG, 싼타페, 쏘렌토, K5, K7, G70, G90, EQ900, 더 뉴 말리부, 렉스턴 스포츠, SM6, 520d, 530i, E220d, E300, 등 직카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직카는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ios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국산 앱 마켓 원스토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