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23:27 (금)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귀여움 넘치는 설날 인사..."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상태바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귀여움 넘치는 설날 인사..."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2.10 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 아이즈원(IZ*ONE)이 설 연휴를 맞아 팬들에게 귀여움 넘치는 설 인사로 화제다.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은 지난 4일 정오 각 아티스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설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특유의 상큼함을 듬뿍 담은 설 노래와 함께 “2019년 기해년 설날이 밝았다”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그런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다.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설 인사를 건넸다.

아이즈원 역시 “민족 대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이번 설날은 아이즈원과 첫 번째로 보내는 명절이어서 그런지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연휴가 긴 만큼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또 사랑스런 모션으로 안전운전을 당부한 아이즈원은 “2019년 기해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아이즈원이 응원하겠다”며 훈훈한 덕담으로 마무리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