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아내의 맛'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홍현희를 사로잡다"...전세계 특이한 호텔 13곳 중 하나 "가격은?"
상태바
'아내의 맛'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홍현희를 사로잡다"...전세계 특이한 호텔 13곳 중 하나 "가격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2.08 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아내의 맛'에 등장한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가격과 정보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정동진으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홍현희, 제이쓴 그리고 부모님들이 정동진 썬크루즈호텔로 향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이날 부모님과의 첫 여행을 위해 리무진까지 대동했고,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에 숙소를 정한 이들은 호텔 앞 동해 바다가 보이는 절경에 감탄했다. 

정동진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에 출연진들 또한 “최고다”라며 입을 모았다.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은 강릉에 위치한 호텔로 5성급 숙박업소로 바다 옆 언덕위에 자리한 배 모양의 리조트로 특별한 기념일에 머무르기 좋은 곳이다. 

호텔형, 콘도형, 럭셔리 타입의 31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투숙객의 취향과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해 머무를 수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 외에도 대욕장, 횟집, 마트, 전망대, 노래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투숙객에 한해 패일러세일, 제트 보트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하며럭셔리 한 요트 투어도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 정동진에 위치한 해당 호텔은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전세계 특이한 호텔 13곳 중 하나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곳이기도 하다. 

썬크루즈호텔은 땅 위에 있는 최초의 럭셔리 크루즈 콘셉트로 독특한 이미지를구축해 온 호텔이다. 스카이라운지에서 바라보는 바다 전망이 유명하다. 

숙박 가격은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