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저렴맛집 조명 ‘생생정보’ 관심 급부상... 고추장불고기 한우갈빗살된장찌개 파곱창 굴림만두전골 "어느 집이 잘하나?"
상태바
저렴맛집 조명 ‘생생정보’ 관심 급부상... 고추장불고기 한우갈빗살된장찌개 파곱창 굴림만두전골 "어느 집이 잘하나?"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08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생생정보’에 저렴한 식사 맛집이 소개됐다.

지난 1월 30일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리얼가(격의)왕’ 코너에서는 고추장 불고기와 한우 갈빗살 된장찌개 맛집이 소개됐다.

이곳에서는 고추장콩나물불고기, 한우갈빗살 된장찌개와 밥과 밑반찬, 푸짐한 쌈채소를 1인당 단돈 5000원에 즐길 수 있다.

주인장은 푸짐한 인심과 손맛으로 손님들은 정성껏 대접했으며 이에 손님들의 발길도 언제나 끊이지 않았다.해당 맛집은 울산 광역시 남구 월평로에 위치해 있다. 돼지국밥 역시 6000원의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7전 8기 부자의 탄생’ 코너에서는 속 보이는 굴림만두 전골 맛집이 소개됐다. 해당 맛집은 대구 중구 동덕로에 위치해 있다.

파곱창 맛집도 화제다. 곱창 속에 파가 들어가 있어 느끼하지 않게 곱창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맛집은 인천 부평구 십정2동에 위치했다.

‘이PD가 간다’ 코너에서는 천북굴단지 굴 음식점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 또한 설 명절음식 열량(칼로리) 낮추는 방법도 공개됐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