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NEW 육상아이돌' 아스트로, 金빛 찬란한 운동실력과 비주얼..."부족한게 뭐야?"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아이돌 육상대회'에 출연해 뛰어난 운동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돌 육상대회에서 첫 선을 보인 종목 '승부차기' 결승전에서는 아스트로와 아이콘이 만났다.

두 팀간에 펼쳐진 대결에서 아스트로 문빈과 아이콘 정찬우가 국가대표 골키퍼에 버금가는 선방쇼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했다.

팽팽한 접전 속에 승부차기는 문빈과 정찬우가 골키퍼 대결까지 이어졌고, 두 사람은 회심의 슛을 날렸다.

결국 문빈의 골은 정찬우를 넘어 골망을 흔들었고, 정찬우의 골은 문빈의 손에 막히며 아스트로가 금메달을 차지하며 우승 상품인 한우 선물 세트를 가져갔다.

또 아스트로는 이어진 400M 릴레이 계주에서도 빠른 스피드와 뛰어난 팀웍으로 금메달을 차지하며 '아육대' 2관왕에 등극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화가 이혜순, ‘금속회화’ 조형예술 창시…새로운 회화의 획을 긋다[인터뷰] 화가 이혜순, ‘금속회화’ 조형예술 창시…새로운 회화의 획을 긋다
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