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18 (일)
루루코스메틱 ‘닥터루니카 마스크2종’ 출시한 왕홍으로 중국 진출
상태바
루루코스메틱 ‘닥터루니카 마스크2종’ 출시한 왕홍으로 중국 진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2.0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루루코스메틱은 피부의 톤업 효과와 풍부한 영양공급용 ‘닥터루니카 스페셜홀릭 마스크’와 수분 공급 및 빠른 피부 진정이 장점인 ‘닥터루니카 나이트홀릭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루니카 마스크2종’은 서울대 출신의 성형외과 전문의 노형주 원장과 피부과 전문의 노낙경 원장이 다년간의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 회복에 집중해 엄선된 원료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 공급을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 브랜드이다.

 

닥터루니카 스페셜홀릭 마스크는 자극이 적고 흡수력이 높은 100% 면으로 만들어진 순면 시트가 피부에 밀착되도록 되어 있어 피부 속 깊숙이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닥터루니카 나이트홀릭 마스크는 밀착력이 우수한 레이온 시트가 들뜸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효율적으로 전달 해준다.

 

 

닥터루니카 마스크팩의 모든 성분을 EWG 그린성분으로 맞추어 일반 마스크팩에 의해 안정성이 대단히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EWG 그린성분이란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가 각국에서 제공하는 성분 가이드와 논문 자료 바탕으로 다양한 성분에 대한 안전성 정보를 나타낸 지표로 닥터루니카의 경우 가장 안전한 0~2등급 그린 등급을 전성분으로 사용한다. 

 

한편 새로 출시한 닥터루니카 마스크팩으로 왕홍 마케팅을 통해 중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루루코스메틱에서는 “앞으로 꾸준히 왕홍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도 적극 본격화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