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참여 가능한 ‘합격 돼지를 찾아라’ 이벤트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참여 가능한 ‘합격 돼지를 찾아라’ 이벤트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31일(오늘) 오후 9시까지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수험생이 참여 가능한 ‘합격 돼지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복주머니를 클릭해서 합격돼지를 찾으면 100% 당첨 선물을 확인할 수 있는 것.

제공되는 선물에는 수강할인권 + 무료강의를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3만원 상품권(3명),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케이크(5명), 교촌치킨 허니오리웨지콜라세트(5명), GS편의점 돼지바 기프티콘(200명) 등이 포함됐다.

수강할인권은 건축/토목기사, 검정고시, 소방설비기사/시설관리사, 전기기사. 직업상담사,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계리직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공기업전기직 등의 과정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지금 커뮤니티에 ‘에듀윌 합격 돼지’ 이벤트를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를 한번 더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화면을 다운받고 해시태그를 복사한 후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학습정보 커뮤니티에 업로드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