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남 합천군 더블
합천군 '도시재생사업의 이해' 특강 열려

사진=합천군

[KNS뉴스통신=이우홍 기자] 합천군은 30일 오전 종합사회복지회관에서 주민과 공무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시재생사업의 이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여느 군 지역과 마찬가지로 인구감소와 노령화로 인한 합천의 도시문제를 발굴해서 이를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타개하기 위한 방안모색 차원에서 열렸다.

강사로는 도시건축의 설계와 경관, 건축기획 분야의 전문가인 ㈜싸이트플래닝 건축사사무소 한영숙 대표가 나섰다.

군은 특강에 이어 앞으로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도시재생대학 운영과 축산스타트업 교육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문준희 군수는 인사말에서 “도시재생사업은 합천군의 미래와 관련된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사업성과를 지역 주민들이 골고루 체감할 수 있도록 도시재생지원센터와 주민협의체를 중심으로 내실 있는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이우홍 기자  metro232@nate.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우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화가 이혜순, ‘금속회화’ 조형예술 창시…새로운 회화의 획을 긋다[인터뷰] 화가 이혜순, ‘금속회화’ 조형예술 창시…새로운 회화의 획을 긋다
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