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18 (일)
잠실 필라테스 ‘인사이드루’ 블랙 루 런칭 이벤트
상태바
잠실 필라테스 ‘인사이드루’ 블랙 루 런칭 이벤트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1.3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잠실에 위치한 인사이드 루 필라테스에서 블랙 루 런칭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 루 회원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블랙 루 회원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1. P.T 1:1 30회 증정(기구필라테스 혹은 자이로토닉)

2.1년동안 모든 P.T 1:1 50% 할인 (기구필라테스 개인, 듀엣수업 & 자이로토닉 개인, 듀엣 수업)

3. 요가 20회 쿠폰 증정 (인요가, 아쉬탕가, 빈야사, 젠링테라피, 산전요가, 리프레쉬요가)

4. 10만원 상당의 룰루 레몬 요가복 혹은 요가매트 증정

 

블랙 루는 지속적으로 P.T 를 받고 싶지만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과 그룹 수업만 들었다가 1:1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고 싶은 분들 그리고 P.T 수업과 함께 요가 수업도 병행하고 싶으신 분들 등 여러가지 회원들의 기호에 맞게 운동을 선택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했다.

 

블랙 루 회원권에 포함된 1:1 P.T는 기구 필라테스, 자이로토닉과 여러 종목의 요가 수업 등을 포함한다. 특히 블랙 루 회원권의 가장 큰 장점은 본인 외에 지정자 한명과 같이 P.T 회원권을 나누어 쓸 수 있으므로 부부나 또는 자녀와 함께 한 개의 회원권으로 두명이 이용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개인 기구필라테스, 자이로토닉 그리고 요가 수업도 병행하고 싶은 분들께 적합하며 블랙 루 회원 가입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구 필라테스, 자이로토닉, 요가 수업을 즐길 수 있다.

 

블랙 루 프로모션은 기존의 개인 기구 필라테스, 자이로토닉, 인 요가를 함께 병행해서 배울 수 있으며 특히 자이로토닉을 통해 다이어트, 체형교정, 재활운동까지 가능한 곳으로 여러 가지 소도구와 마사지 도구들이 완비 되어 있어 신체교정에 있어 최적화된 전문 센터이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