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클럽 버닝썬, 빅뱅 승리 사건에 연루된 것처럼 느껴지는 온라인 상황... "부적절한 관심 조심"
상태바
클럽 버닝썬, 빅뱅 승리 사건에 연루된 것처럼 느껴지는 온라인 상황... "부적절한 관심 조심"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29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빅뱅 멤버 승리가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클럽 버닝썬이 논란이 되고 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버닝썬'이 오른 가운데 지난 28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지난해 11월 있었던 사건 상황이 고스란히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하면서 파장이 일었다.

CCTV 영상에는 보안 요원들이 신고자 김상교씨를 클럽 밖으로 끌고 나온 후 클럽 관계자로 보이는 남성이 김상교씨를 폭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충격을 줬다.

누리꾼들은 버닝썬 보안 요원들의 폭력적인 행위에 분노하면서도 빅뱅 승리가 직접적으로 연루된 사건이 아닌데 그를 폭행 관련자로 오해할만한 여론이 형성된 것에 대해 비판적인 목소리를 냈다.

한편 클럽 버닝썬 측 관계자는 사과문을 발표하고, 관련자 퇴사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또한 경찰의 조사도 성실하게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