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광주은행, 모바일 마이너스대출 판매
상태바
광주은행, 모바일 마이너스대출 판매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9.01.2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모바일 마이너스대출 판매 <사진제공=광주은행>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24일부터 모바일 마이너스대출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2월부터 판매중인 광주은행 모바일 신용대출은 소득자료 전자방식제출(스크래핑)을 통한 직업 및 소득정보 자동처리 등으로 최적의 한도 및 금리를 산출하는 최신 시스템이 적용돼 있으며, 최고대출한도는 2억원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된다.

고객이 직접 7분 안에 모바일로 대출 실행을 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인해 지금까지 약 5,600억원을 판매하며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이에 광주은행은 기존 모바일 신용대출에 마이너스대출을 추가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쉽고 편리한 대출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 마이너스대출은 모바일웹(Web)뱅킹(포탈에서 광주은행 검색후 접속)과 스마트뱅킹(APP)에서 모두 가입이 가능하며 최고 대출가능한도는 5천만원이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계좌 신규 개설과 마이너스대출 신청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광주은행에 계좌가 없는 고객이더라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광주은행은 지난해부터 전자서식시스템(PPR) ·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 도입, 창구디지털시스템(BDT) 구축, 모바일웹뱅킹 구축, 자산관리시스템(WMS) & 로버어드바이저(RA) 도입, 오픈뱅킹플랫폼(OBP) 구축, 소매 신용여신 자동화 시스템 구축, 주택담보대출 자동프로세스 구축, 중도금대출 모바일 신청/약정서비스 등 업무 및 상품서비스 전반에 걸쳐 디지털화를 추진하고 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