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맛집탐방] 제부도 조개구이 맛집, '매바위횟집'
상태바
[맛집탐방] 제부도 조개구이 맛집, '매바위횟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2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요리주문시 회/조개구이 10%할인
경기도 화성시 제부도 맛집 '매바위횟집' 전경 및 대표메뉴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경기도 화성시 제부도 회, 조개구이 맛집 ‘매바위횟집’는 신년맞이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맛, 서비스, 분위기 갖춘 제부도 맛집 '매바위횟집'의 해당 이벤트는 '코스요리 주문시" 10% 할인 이벤트로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신년을 맞이해 바다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곧 설 명절을 앞두고 있다.서울에서 가까운 섬 제부도는 당일치기 여행지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제부도는 특히 우리나라에서 이른바 ‘모세의 기적’이라 불리는, 썰물에 물길이 드러나기 시작해 밀물로 다시 덮일 때까지 6시간 동안 바닷길이 열리는 곳으로 그 시각은 날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우리 나라에서 가장 잦은 횟수로 바닷길을 보여준다. 때문에 제부도 물때시간표 확인하고 방문하길 당부한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화성 맛집으로 유명한 제부도 가볼만한 곳 제부도 무한리필조개구이 맛집 ‘매바위횟집’은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을 뿐만 아니라 푸짐한 양과 질 좋은 음식들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푸짐한 양과 서비스 뿐만 아니라 금액 대비 가성비가 좋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놀이방 완비와 좌석테이블를 갖추고 있으며, 맛있는 메뉴로 가족모임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데이트코스로도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식당과 함께 바다조망이 좋은 숙소 민박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당 손님에게는 숙박비 할인도 진행 중이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부도 맛집 ‘매바위횟집’은 제부도횟집, 화성맛집, 제부도민박, 제부도무한리필조개구이 등으로 인기가 많다.

제부도에서 회,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매바위횟집’은 눈과 입이 즐거운 다채로운 음식과, 해물요리 최강 점문점의 타이틀에 걸맞게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매바위명품스패셜, 특코스, A코스, B코스(조개무한리필), C코스(조개무한리필), 조개구이, 조개해물모듬찜, 매운탕, 랍스타, 모듬회 등이 대표메뉴이며, 식사메뉴로는 산우럭매운탕, 연포탕, 산쭈구미샤브샤브, 양푼이회덮밥, 해물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등이 있으며, 점심특선메뉴는 모듬생선구이, 왕새우소금구이, 전복굴밥, 영양굴밥, 알밥, 등심돈까스,등 여러 가지 음식들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경기도 화성맛집 ’매바위횟집' 업체 관계자는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인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부도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조개구이, 모듬회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 제부도 맛집 ‘매바위횟집’은 야외석 과 실내 1,2층 300석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특히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붉은 노을이 지는 서해 바닷가의 해내림을 바라보면서 맛있는 낙조의 먹거리를 즐겨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집자 주 : 맛집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