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파문' 손석희 대표이사 김웅 기자 폭행 사건, 온라인에서 벌어진 치열한 갑론을박... "진실은 누구의 것?"
상태바
'파문' 손석희 대표이사 김웅 기자 폭행 사건, 온라인에서 벌어진 치열한 갑론을박... "진실은 누구의 것?"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2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손석희 JTBC 대표이사와 김웅 기자의 폭행 파문이 누리꾼들의 논쟁을 이끌어냈다.

26일 다수의 언론매체를 통해 손석희 JTBC 대표이사와 김웅 기자의 폭행에 대한 기사들이 쏟아졌다. 보도에 따르면 손석희 대표이사와 프리랜서 김웅 기자는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식당에서 폭행 사건에 휘말렸다.

손석희 대표이사는 김웅 기자의 취업 청탁을 거절하는 과정에서 다툼이 있었고, 김웅 기자는 13일 손 대표이사를 경찰에 정식으로 신고했다.

온라인에는 손석희 이사와 김웅 기자의 다툼 상황이 기록된 영상이 공개돼 다수 언론 매체들이 대거 보도했다. 누리꾼들은 이 사안에 대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한편 손석희 대표이사와 김웅 기자는 자신들의 입장을 밝히며 진실공방을 예고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