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2020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 접수
상태바
영양군, 2020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 접수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1.2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청 전경. <사진=영양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양군에서는 농림축산업의 구조 개선을 통해 농업과 농촌발전을 도모하고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고자 ‘2020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신청을 오는 31일까지 접수받는다.

올해 신청대상 사업은 농업·농촌분야 54개, 식량·원예·식품분야 58개, 축산분야 20개, 산림분야 19개 사업 등 총 151개 사업이다.

신청은 영양군 홈페이지 또는 읍·면사무소에 공지된 농림축산식품사업 시행지침서를 참고하고, 기한 내 영양군 추진부서(농업축산과, 지역경제과, 유통일자리과, 산림녹지과, 농업기술센터 등)와 각 읍·면사무소, 한국농어촌공사 청송영양지사에 소관 사업별로 신청하면 된다. 

매년 추진하고 있는 농림축산식품사업은 사업시행 예정 연도 1년 전에 신청을 받아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분야별 확인과 객관적인 심사 기준에 따라 ‘영양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심의를 거쳐 경북도에 제출하고 확정되면 2020년에 시행하게 된다.

또한 2019년 각종 농업 관련 보조사업에 대하여도 신청 및 대상자 확정 등을 조기에 완료해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재정 신속 집행도 차질 없이 추진할 계획이다.

사업내용과 신청요령은 2019년 농식품사업 시행지침서를 열람하면 알 수 있고, 지침서는 영양군청 홈페이지 또는 농림축산식품부 및 농림사업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