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김포·인천공항 전문 콜밴 제이에스밴, 신년맞이 텀블러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포·인천공항 전문 콜밴 제이에스밴, 신년맞이 텀블러 증정 이벤트 진행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1.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김포공항과 인천공항 전문 콜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이에스밴은 신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에스밴은 추가금액이 발생하지 않는 가격 정찰제를 시행중인 김포, 인천공항 전문 콜밴 업체로 정기적인 의전교육을 받고 있는 본사 소속 170여명의 기사와 전 기사 정장 차림 운행 및 영어회화 가능, 법적 허가 및 보험 완비 등 차별화된 쇼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요일, 시간과 상관없는 거리에 따른 요금 방식으로 기사 포함, 유류대 포함 추가 금액 없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지역별로 운임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바가지 요금의 걱정이 없다. 인천공항뿐만 아니라 기업의전서비스, 의료컨시어지, 웨딩콜밴, 골프투어, 기사포함 렌트카 등 다양한 도어투도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기해년 새해를 맞아 제이에스밴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밴 및 리무진밴을 이용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이에스밴 측에서 자체 제작한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로 약 1000개의 텀블러가 준비되어 소진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제이에스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그동안 제이에스밴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진행되는 신년이벤트”라며 “최대 8인까지 탑승 가능한 프리미엄밴과 리무진밴의 고품격 서비스와 함께 간편하고 편리한 텀블러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밴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어디에서라도 쉽고 간편하게 자사의 콜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간편예약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 채팅으로도 간편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