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49 (금)
中企사랑나눔재단, 설맞이 지역복지시설 1.3억원 전달
상태바
中企사랑나눔재단, 설맞이 지역복지시설 1.3억원 전달
  • 이민영 기자
  • 승인 2019.01.2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도 중소기업 사랑나눔활동에 동참
◀좋은친구지역아동센터 전달 사진(좌로부터 김기훈 중기사랑나눔재단 국장, 조인숙 지역아동센터 원장, 서석홍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 박민선 지역아동센터 시설장)<사진=중소기업중앙회>

[KNS뉴스통신=이민영 기자]  中企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은 23일 중소기업중앙회와 홈앤쇼핑의 후원을 받아 전국 각지의 복지시설 94여곳에 1억3천여만원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좋은친구지역아동센터(시설장 박민선)에서 진행했다.

이는 오랜 내수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복지시설의 따뜻한 명절나기를 돕고자 실시한 것으로 올해 5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올해는 특별히 홈앤쇼핑 또한 중소기업의 사랑나눔활동에 동참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주)자스페로에서 후원한 아동용 손목시계와 (주)동인기연의 가방, 온누리 상품권 등을 전달하여 더욱 뜻깊은 의미를 가졌다.

좋은친구지역아동센터의 박민선 시설장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아이들에게 이렇게 풍성한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중소기업의 사랑이 담긴 후원물품을 사용할 아이들의 얼굴을 생각하면 가슴이 벅차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서석홍 이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중소기업의 사랑나눔을 꾸준히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답변했다.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