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하태경 "축구든 인생이든 페어플레이" '아시안컵' 박항서 매직 SNS평 들여다보니?
상태바
하태경 "축구든 인생이든 페어플레이" '아시안컵' 박항서 매직 SNS평 들여다보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1.22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 극적으로 아시안컵 16강에 진출한 가운데, 바른미래당 하태경 의원도 축하의 글을 남겨 화제다.

지난 18일 하태경 의원은 자신의 SNS에 "베트남에 와서 베트남 16강 진출을 축하하게 되었습니다. 이 승리는 박항서 감독의 페어 플레이 정신 덕분입니다. 레바논과 승점. 골득실. 다득점까지 모두 같았지만 경고 숫자가 레바논보다 적어서 극적으로 16강에 진출한 것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래서 축구든 인생이든 페어플레이 해야 축복을 받는 법입니다. 몇몇 언니들 같은 반칙 인생에 대한 경고이기도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트남은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서 이라크 이란에 지고 예멘에 이겨 1승 2패를 기록했다. 아시안컵은 각조 1, 2위 팀과 3위 중 4팀이 16강에 진출한다. 베트남은 E조 3위 레바논과 승점, 득실차, 다득점까지 같았지만 경고 수가 적어 페어플레이 룰로 16강행이 극적으로 성사됐다. 이후 베트남은 승부차기 끝에 8강에 진출하는 결과로 주목받고 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