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프라브아, 이랜드리테일 ‘버터’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
상태바
프라브아, 이랜드리테일 ‘버터’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1.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프라브아가 이랜드리테일 ‘버터’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버터’는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국내 첫 패스트 리빙숍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2주마다 100가지 이상의 신상품을 선보여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프라브아는 ‘버터’를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캡슐형 헤어팩 2종 ‘밀크밤’, ‘민트밤’과 장미향이 매력적인 헤어오일 ‘핑크오일’을 선보인다.

밀크밤은 우유단백질과 산양유를 함유해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시켜주는 극손상모 전용 헤어팩이며 민트밤은 애플민트와 녹차추출물 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나게 해주는 모발 전용 헤어팩 제품이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캡슐형태의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좋아 운동이나 사우나 갈 때, 그리고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브아 관계자는 “2018년 삐에로쑈핑 스타필드 코엑스점, 두타몰점을 시작으로 올해 ‘버터’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동남아, 미주권, 멕시코에 이르기까지 해외시장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프라브아는 21일 신제품 ‘밀크쉐이크 헤어 미스트’를 출시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