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채영희 엠제이에어 대표, 도전한국인상 수상
상태바
채영희 엠제이에어 대표, 도전한국인상 수상
  • 이민영 기자
  • 승인 2019.01.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에어프스레이 제조 등 친환경분야 발전 공로
도전한국인운동본부 2019 도전한국인상을 수상한 채영희 대표(엠제이에어)<사진=이민영 기자>

[KNS뉴스통신=이민영 기자]  채영희 대표(엠제이에어)가 도전한국인 운동본부(대표 조영관)가 선정한 3.1절 100주년 기념 ’2019 대한민국 도전인상‘에 선정돼 19일 서울시청 대강당에서 이상을 수상했다. 

도전한국인 운동본부(대표 조영관)는 올해 3.1절 100주년을 맞아 독립선언서 민족대표 33인을 기념하기 위해 모범기관상, 큰바위얼굴상, 세계기록인증상 등 분야별 33인을 선정해 시상했다.

채영희 대표는 소감에서 “ 분에 넘치는 상을 수상했다고 봅니다. 우리 엠제이에어는 환경을 생각하는 스프레이 제조업체로써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제품으로 고객에게 대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와 고객의 요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상의 수상을 계기로 더 분발하고 사회적 공헌에도 앞장서겠습니다”라고 했다.

엠제이에어 제품은 산소, 질소 등 천연의 압축공기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써 분사제 자체로는 대기오염을 발생시키지 않고 오존층의 영향을 주지 않는 친환경 에어스프레이로 알려져 있다. 기존의 에어졸 제품을 대체할만 제품으로 만들어져 저탄소 녹생성장 기본법을 충실하게 적용하는 제품군이다.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