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창고형 스키용품 매장 ‘선영상사’, 가성비 좋은 스키 장비 원스톱 쇼핑
상태바
창고형 스키용품 매장 ‘선영상사’, 가성비 좋은 스키 장비 원스톱 쇼핑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1.1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겨울 스포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전국 스키장이 개장 소식을 알리면서 스키어와 스노보더들의 발걸음도 분주하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 스포츠를 마음껏 체험하기 위해서다.

스키와 스노보드가 대중화되면서 스키장은 주말 나들이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는 아마도 성별, 연령을 불문하고 이 겨울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스포츠가 바로 스키와 스노우보드라고 생각하기 때문이 아닐까.

한편으로 이렇게 신나는 스포츠를 즐기다 보면 장비와 의류에도 절로 욕심이 생기는건 당연할 것이다. 하지만 일년 내내 즐길 수 없는 스포츠의 특성상 비싼 스키장비를 구입하기가 망설여지기도 한다.

최근 가성비 좋은 스키장비를 원하는 스키어, 스노보더 사이에서 창고형 스키용품 매장 ‘선영상사’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창고형 매장답게 큰 규모의 매장에서 다양한 스키와 스노보드 장비가 저렴한 가격대부터 준비되어 있어 여러 장비와 가격을 확인하며 구경할 수 있어서다.

‘선영상사’는 스키장비, 보드장비, 스키복, 보드복, 고글, 장갑, 헬멧 등 스키 및 보드와 관련된 모든 장비를 갖추고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겨울 시즌을 맞아 신상품이 대거 입고되면서 상품의 종류는 더 다양해졌으며 퀄리티가 좋은 제품 또한 많이 구비하고 있어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DC, 엘란, 록시, 퀵실버, 노르디카, 우벡스, K2, 버튼 등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는데다 이월상품을 다수 확보하고 있고 특가상품도 나와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득템’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성인 남녀 스키복, 아동용 스키복, 보드복 등이 사이즈에 맞게 구분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기 수월한 것도 장점이다. 그 중에서도 스키세트, 보드세트 등 아동용 제품이 많아 자녀들의 스키장비를 구매하려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

선영상사 관계자는 “자녀의 성장에 대비해 큰 사이즈의 아동용 스키용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해 올시즌 처음으로 아동스키 시즌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며 “아동을 위한 장비부터 의류, 용품까지 다양한 아동용 제품을 갖추고 있다 보니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듣고 매장을 찾는 손님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