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3 22:27 (월)
에듀윌, 전기기사 신규 교수진 업데이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신규 교수진 업데이트 이벤트 실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1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자격증 과정에 6명의 신규 교수진을 영입하고 전 강의 무한 수강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전기기사 자격증 부문 기존 6명의 교수에 추가로 신규 교수 6명을 영입했다. 신규교수진은 회로이론 및 전력공학 박영배 교수, 제어공학 안광선 교수, 전기기기 이슬찬 교수, 전기자기학 이수인 교수, 전기응용 및 공사재료 구태환 교수, 전기설비기준 및 판단기준 정우영 교수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업계 최다 전문 강사진과 강의를 보유하게 됐으며 12명 강사진의 전 강의를 무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을 선보였다.

이 과정은 전기기사 수험생들이 꼭 수강해야 하는 필수 강의인 기초 특강 5종(기초수학, 공학용 계산기 활용법, BEST Q&A 특강, 실기기초, 과목별 기초이론)과 필기 전과목(회로이론, 제어공학, 전력공학, 전기설비기준 및 판단기준, 공사재료, 전기기기, 전기자기학, 전기응용)의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강좌의 수강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5일이며, 전기기사 유/무료 회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듀윌 전기기사 강의를 듣고 수강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상품권(3명)과 3천원 상당의CU모바일 상품권(3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일 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1일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