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19:26 (목)
[맛집탐방] 남양주 진접 맛집 ‘통통갈비’
상태바
[맛집탐방] 남양주 진접 맛집 ‘통통갈비’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1.1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 식도락에 감동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남양주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많나는 곳이자 서울 근교에 위치한 공기가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다. 다산 정약용 선생의 고향과 천마산·축령산·서리산·운길산·불암산·예봉산·수락산·백봉산 등 사방에 아름다운 산들로 둘러싸여 있다. 이중 천마산(天摩山·812.4m)은 오랜 세월 경춘선 산행지로 인기를 누려오고 있는 명산이다. 또 천마산은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큰골과 천마산 계곡을 두고 ‘야생화 천국’으로 불릴 정도로 다양한 야생화들이 자생하고 있다.

이처럼 남양주는 볼거리도 많고 드라이브 코스로도 적합하기에 한번 떠나면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 소문난 맛집들도 적지 않다.

남양주와 근방에 거주하는 지역민에게 착한 식당 및 맛집으로 인정받아온 곳은 무한리필이 가능한 통통갈비가 있다. 통통갈비는 남양주 진접에 위치한 곳으로 착한 가격에 가성비 갑으로 남양주민 외에도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오는 이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곳이다.

남양주맛집 통통갈비는 무한리필 고깃집으로 방문 시 숯불 돼지갈비, 삼겹살, 대패 삼겹살, 쟁반막국수 1접시까지 제공 된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가성비에 중요한 양과 질 역시 매우 훌륭한 것으로 알려졌다. 무한리필에 제공되는 고기는 품질이 좋은 것으로만 엄선하여 두툼하게 잘라내었고, 여기에 독특한 칼집을 내어 양념이 잘 스며드는 것과 고기를 빨리 익게 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게다가 갈비에 배어 든 양념 역시 통통갈비만의 특제 고기 양념을 발라 좋은 참숯만을 사용해 굽는다.

맛집들을 찾아가보면 대개 주 메뉴와 밥을 따로 시켜야해서 비용이 이중으로 지출되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이 많은데, 통통갈비는 공기밥 무료는 물론에 테이블당 500ml 음료 1병을 무료로 제공해 만족감을 높였다.

총 120석의 규모에 넓은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어 회식 및 모임 등에 적합해 저녁 시간 때에 빈 자리를 쉽게 찾기 어려울 정도로 알려졌다.

남양주맛집 통통갈비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숯불향이 가득한 돼지갈비와 두툼한 삼겹살에서 육즙이 터지는 맛을 즐기신다.” 며 “그 동안 한 번 먹으려고 오셨다가 두 판은 기본으로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던 만큼 더 좋은 가격과 양질의 고기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편집자 주 : 맛집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