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22:52 (일)
[맛집탐방] 대전 갈마동 한우 맛집 '옥경이네구이세상'
상태바
[맛집탐방] 대전 갈마동 한우 맛집 '옥경이네구이세상'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1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가격, 서비스로 가성비 갖춰
대전 갈마동 한우 맛집 '옥경이네구이세상' 외부 및 대표메뉴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대전시 갈마동 맛집 프리미엄 고기전문점 '옥경이네구이세상'이 오픈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한우(100g) 12,000원 테이블당 소주, 음료 1병씩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요즘 먹방이 트렌드로 뜨면서 자연스레 맛집에 대한 관심들도 많이 쏠리고 그만큼 여기저기서 생겨나고, 많고 많은 맛집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요즘이기에 손님들의 입맛은 더 까다로워지고 있다. 그렇기에 많은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대전 갈마동 맛집 '옥경이네구이세상'은 암소한우 부위에서 정육하는 거의 모든 부위를 주문 즉시 썰어주어 신선한 한우구이를 맛볼 수 있다.

'옥경이네구이세상' 관계자는 "대표메뉴인 갈비살과 등심을 비롯하여 차돌박이, 특수모듬 메뉴는 소 한마리에서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부위 별 육질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며, "국내산 최고 등급인 1++ 한우를 가성비 좋게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대전의 대표 한우 명소이다. 특히 최상급 한우만을 취급하여 환상적인 마블링과 올레인산 함유량이 높은 생갈비는 제대로 된 한우의 진미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주문 가능한 메뉴로는 암소한우 각 부위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한우모듬(갈비살,업진살,부채살,꽃등심,제비추리)과 한우꽃등심이 있고, 소막창, 돼지막창, 생삼겹 등이 준비되어 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는 5가지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한우모듬이다. 후식으로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청국장, 누룽지, 냉면, 라면, 계란찜 등이 준비되어 있다. 청국장은 전문점답게 구수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점심특선으로는 석쇠불고기, 오리훈제, 김치찌개, 해물된장, 청국장 등이 있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이 곳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 고객과 단골 확보로 대전맛집, 대전갈마동맛집, 대전고기맛집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대전 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대전시 갈마동 맛집 ‘옥경이네구이세상’은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집자 주 : 맛집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