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주상복합 완판현장 '이안 두드림 기흥역' 상가 분양 시작
상태바
주상복합 완판현장 '이안 두드림 기흥역' 상가 분양 시작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1.1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갈5거리.중앙동 46만㎡ 도시재생사업지 內 주상복합 완판현장 상가분양
(본 홈페이지의 지역도, 투시도, 조감도 등 CG 및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해당지역 및 이미지를 확대 표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부동산 침체기에도 불구하고 분양 당시 20일만에 완판 성공을 거둔 ‘이안 두드림 기흥역’이 이번에는 상업시설 분양을 시작한다.

 

도시형 생활주택 및 오피스텔 325호실을 분양 완료한 단지 내 상가개념인 이안 두드림 기흥역은 지하 5층~ 지상 15층 주상복합으로 안이 다른 브랜드 ‘이안’ 대우산업개발 시공으로 고품격 브랜드로 이미 검증된 사업지이다.

 

분당선 기흥역 역세권에 위치한 '이안 두드림 기흥역’은 대한민국 교통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수원IC에서 2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강남 30분대, 판교 분당 그리고 동탄지역을 10분대에 도착할 수 있는 경기 남부 교통의 중심이라 불리운다.

 

분당선, 용인 경전철 기흥역 기점으로 2020~2021년까지 경전철 연장 신갈 오거리역 및 GTX 구성역 연장 개통 예정지로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로 주목받고 있다.

 

주거, 상업이 어우러진 복합계획도시라 불리는 ‘기흥 신도시’는 역세권 주변으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 공사가 진행중이며 2019년 4월 신흥덕 롯데캐슬레이시티 1597세대가 입주를 앞두고 있어 기흥역 일대는 앞으로 더욱 기대치가 상승되리라 본다.

 

특히 주권과 상권이 어울려진 복합계획도시를 주최하고 있는 기흥신도시는 약 6000세대가 신규로 공급되어 입주했으며 경부선 축을 중심으로 개발 및 기업체 입주로 지속적인 인구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판교 테크노 밸리 5배 크기로 용인경제 신도시 초입상권에 위치하여 기흥 삼성반도체, 태광콤플렉스 시티, 남서울 오토허브, 일양히포 첨단산업단지, 뷰티산업단지 등 대규모 첨단 인프라 단지가 예정 또는 완공되어 있어 기업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이안 두드림 기흥역 상가는 총 1층~2층 총 37개 호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면 통유리 시공 및 테라스 제공(일부실)등 트랜드에 맞춘 신세대 상가이며, 업종 또한, 편의점, 부동산, 약국, 음식점, 은행, 병의원 등 모든 시설이 입점 가능하다.

 

‘이안 두드림 기흥역’의 상가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63번지 롯데캐슬상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업지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68-6 이다.

<편집자 주 : 부동산, 주식 등 상품을 선택시 허위과장성 광고에 주의해야 하며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