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새해 소원은 건강" BS건강, 헬스케어 제품 후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새해 소원은 건강" BS건강, 헬스케어 제품 후기 이벤트 실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1.1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힐링카페와 같은 각종 힐링 아이템이 인기를 끄는 등 피곤함을 호소하는 직장인, 학생이 눈에 띄는 가운데 저렴한 가격에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BS건강의 안마기와 마사지기가 눈길을 끈다.

BS건강은 새해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력 상품으로는 의자형안마기, 발마사지기, 건식 족욕기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부모님 선물용으로 발마사지기와 최고급 편백나무로 제작된 족욕기가 가장 인기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발마사지기 매직콤보R(BH-R)은 발끝부터 발바닥까지 30개의 돌기가 지압 롤링하고 발등, 발뒤꿈치 등을 개별 공기압 쿠션이 조였다 풀어주며 시원하게 주물러주는 기능에 차별화된 에어커프를 제공하며 팔이나 다리 등 원하는 곳에 감아서 발 마사지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된 건식 족욕기는 수령 80년 이상의 히노끼(편백) 원목으로 만들어 원목 그대로의 결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물을 붓고 버리는 번거로운 방식이 아닌 물을 넣지 않는 건식 제품이다.

이외에도 각종 독소를 제거하는 성질이 있는 참숯 분말과 탄소(숯)히터 방식으로 발열이 빠르고 나노 게르마늄 스톤과 원적외선 램프가 장착 돼 있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그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후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파와 미세먼지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요즘 부모님과 가족, 본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S건강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11번가, 위메프, GS홈쇼핑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