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히브론㈜, ‘2019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서 VR, AR 기술 선보여
상태바
히브론㈜, ‘2019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서 VR, AR 기술 선보여
  • 강길영 기자
  • 승인 2019.01.14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강길영 기자] 히브론(대표 한혜민)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대한민국 교육박람회(EDUTEC KOREA 2019)’에 참가해 VR, AR 등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히브론㈜은 기술과 교육의 결합을 뜻하는 에듀테크를 기반으로 영어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AR, VR, AI, Big Data 등 첨단기술을 활용한 히브론㈜의 영어교육 솔루션과 콘텐츠는 전세계 17개국에서 활용하고 있을 정도로 방대한 양의 학습자료와 탄탄한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히브론㈜은 이번 박람회에서 ▲ 리얼리티체험교육 VR 프로그램, ▲ AR로 떠나는 ‘스토리영어 세계여행’, ▲ 온오프라인 다국어 학습 기능을 겸비한 ‘AR Smart Campus’, ▲ 시간과 공간에 제약없이 전세계 교사와 학습이 가능한 ‘LiveTALK’, ▲ Big Data와 AI를 결합한 첨삭 시스템, ‘Writing Correction’, ▲ CEFR(유럽언어공통기준)에 맞춘 ELT와 ESP 대학 교재, ▲ 오감으로 체험하고 배우는 유아 Kids Series를 선보인다.<사진=히브론(주)>

이번 전시에서 주목할 아이템은 ‘AR 세계여행’과 ‘VR 체험교육프로그램’이다. ‘영어로 떠나는 AR 세계여행’은 AR(증강현실)기술을 활용한 풍부한 시각적 자료로 전세계 미국, 호주, 영국, 프랑스 등을 포함한 10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영어 학습은 물론, 각국의 세계관과 재미있는 사실들을 배울 수 있다. ‘영어교육전용 VR 프로그램’은 편의점, 치과, 공항, 비행기, 식당, 헬스장 등 일상 생활을 VR(가상현실)을 통해 영어로 체험하며 직접 말하고 움직여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재미 요소를 갖고 있다. 이를 통해 실전형 말하기 학습을 리얼리티하게 할 수 있다.

히브론㈜ 한혜민 대표는 “교육도 4차산업에 맞춰 변화해야한다"면서 "AI, VR, AR, Big Data, E-learning 등 첨단기술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교육을 리딩하며,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히브론㈜의 영어 교육은 향후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포함한 디지털 교육과 체계적인 수준별 학습 커리큘럼에 집중할 예정이다.<사진=히브론(주)>

히브론㈜은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들을 마련하고, 모바일 초청장을 SNS에 공유하는 한편 AR 세계여행 미국 지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