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인앤추 정규1집 전곡 뮤직비디오 선보여
상태바
인앤추 정규1집 전곡 뮤직비디오 선보여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9.01.1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앤추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쌍둥이 K-POP듀오 인앤추(IN&CHOO)가 14일 발매하는 첫번째 정규앨범에서 수록곡 전곡에 해당하는 뮤직비오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지속적인 싱글앨범 발표와 정기콘서트로 꾸준한 활동을 보여준 인앤추(IN&CHOO)는 새해를 맞이하여 전곡 뮤직비디오 수록이라는 보기드문 풀패키지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기존에 발매했던 곡들과 신곡을 추가하여 구성된 이번 정규 1집은 뮤직비디오가 없었던 기존 발매곡 <She's on fire>와<So cool>의 뮤직비디오를 새로 제작함과 동시에 신곡<I'm not cool>의 뮤직비디오까지 추가 제작하면서 총 3편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더하여 전곡 뮤직비디오를 완성 할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정규앨범의 전곡 뮤직비디오 제작이 가능한 이유는 인앤추(IN&CHOO)가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인앤추필름(IN&CHOO FILM)을 운영하며 직접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 때문이라고 인앤추측은 전했다.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앨범커버 디자인까지 직접 제작한 인앤추는 앨범 타이틀 <Ready to GO>라는 의미심장한 문구와 함께 그들이 전하고싶은 메세지를 음악과 춤퍼포먼스 뿐만아니라 뮤직비디오와 앨범디자인등 다양한 표현을 통해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번에 발매하는 인앤추의(IN&CHOO)의 정규1집<Ready to GO>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