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9 23:09 (목)
글로링크에듀센터 전층 입점한다! 프리미엄 상가 ‘명지 레인보우타워’ 주목
상태바
글로링크에듀센터 전층 입점한다! 프리미엄 상가 ‘명지 레인보우타워’ 주목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최근 교육 업계에서 글로링크에듀센터가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글로링크에듀센터는 국제학교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국제학교의 대중화를 도모하는 대형 융복합학원시설이다. 학원 사업의 대형화와 고급화를 통해 국제학교 못지않은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보편적으로 확대해 호평 된다. 강의 전반에는 영어와 한국어가 동시에 사용되는 몰입교육 시스템이 도입돼 국제학교 진학 및 해외 이민 등 글로벌 인재 양성에 관심을 가지는 학부모 사이에 인기가 매우 좋다.

교육 대상은 영어유치부 및 초, 중, 고등학생으로, ELS프라임과정과 국제과정 교육이 제공된다. 전 교육 과정은 북미 교과목(English, Mathematics, Social Studies and Science)을 기반으로 한다. 대학 입시를 위한 영어, 수학, 과학, 논술 등의 과목을 비롯해 음악, 미술, 무용, 엔터테인먼트 등과 같은 예체능 과목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multi-language 개념의 교육이 제공, 영어와 한국어가 동시에 사용된다.

학생들이 4차산업혁명으로 급변하는 미래에 주도적으로 대응이 가능하도록 학생 개인의 재능 및 적성, 진로를 고려한 맞춤 교육도 제공한다. 맞벌이 부부의 편의를 고려해 자녀 돌봄 서비스도 선사한다. 일반 학원과는 차별화된 국제학교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돼 인기리에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산 중이다.

이런 글로링크에듀센터가 전층에 입점을 확정한 프리미엄 상가가 분양에 나서 화제다. 바로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내에 위치한 ‘명지 레인보우타워’다. 상업시설을 비롯해 교육연구시설로 용도가 새롭게 변경된 이 상업시설은 1,500평 전층에 글로링크에듀센터 명지국제캠퍼스가 입점을 확정해 귀추가 주목된다.

국제학교 수준의 대형 학원시설의 탄생이 예상되는 명지 레인보우타워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상3B–3L) 일대에 건립된다. 연면적 7,807.05㎡(2,361.63평),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로 조성 예정이다. 전층 모든 호실은 현재 입점이 완료된 상태로, 1층과 2층 일부 호실만 입점과 분양이 가능하다. 1층, 2층은 지역 내 최저 가격으로 임대 및 분양 중이며, 전용률 대비 분양 단가가 저렴해 분양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투자 안정성이 높은 것도 인기 요인이다.

명지 레인보우타워 2층부터 7층에는 글로링크에듀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며, 글로링크에듀센터의 부대시설인 CJ 푸드서비스도 2층에 마련된다. 브랜드 커피숍과 편의점도 1층과 2층에 입점을 예정해 활발한 유동인구 유입도 기대된다.

부산 명지국제신도시는 현재 부산시가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지역으로, 개발이 다채롭게 진행 중이다. 교통여건과 조성된 생활 인프라도 훌륭해 부산 및 진해 일대의 핵심 배후주거지로 급부상 중이다.

직주근접 도시로도 명지국제신도시의 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반경 5Km 내에 르노삼성자동차, 녹산국가산업단지, 화전일반산업단지 등 규모가 큰 산업단지들이 밀집돼있다. 2020년에는 항만 및 물류 시설이 갖춰진 첨단산업단지도 완공 예정이다. 근로수요를 중심으로 상당한 인구 유입이 기대된다. 국제학교, 글로벌캠퍼스, 대학병원, 생태공원, 문화센터, 국회도서관 등 교육과 생활 인프라도 지역 내 빠르게 조성 중이다.

교통망 확충도 활발하다. 하단~녹산선 및 도시철도 강서선 개통 사업이 한창이며, 명호 IC, 명지 TC도 조성된다. 개발에 따른 지역 내 부동산 가치 상승도 예고돼 이 상업시설 역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글로링크에듀센터 명지캠퍼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nK부동산개발㈜ 및 부산 강서구 명지동 3598-4번지 분양사무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집자 주 : 부동산, 주식 등 상품을 선택시 허위과장성 광고에 주의해야 하며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