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21:18 (화)
'아이스틸씨유' 화제 속 Bella Thorne, 어른이 돼서도 아역배우 시절 미모 유지하는 그녀... "SNS에 매력이 넘쳐"
상태바
'아이스틸씨유' 화제 속 Bella Thorne, 어른이 돼서도 아역배우 시절 미모 유지하는 그녀... "SNS에 매력이 넘쳐"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12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ella Thorne SNS)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영화 '아이스틸씨유'에 출연한 Bella Thorne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Bella Thorne은 출연한 영화 '아이스틸씨유'에서 베로니카 역을 열연했다. 이와 관련해 영화 '아이스틸씨유'에 출연한 Bella Thorne이 주목받고 있다.

Bella Thorne의 인스타그램에는 다양한 사진들이 게재돼 있다. 그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남다른 아우라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아역배우 출신답게 귀여웠던 어린 시절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어린 시절 귀야운 모습은 성인이 돼 성숙한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모습이 감탄을 유발한다.

한편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아이스틸씨유'가 올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