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기흥 이안 두드림 4차 오피스텔 상가 본격적인 분양 개시
상태바
기흥 이안 두드림 4차 오피스텔 상가 본격적인 분양 개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1.0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홈페이지의 지역도, 투시도, 조감도 등 CG 및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해당지역 및 이미지를 확대 표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서울 지역 부동산 규제로 접근성이 탁월한 경기 수도권이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도시형 생활주택 및 오피스텔 325호실을 분양 완료한 ‘이안 두드림 기흥역’이 상업시설 분양을 시작한다. 단지 내 상가개념인 이안 두드림 기흥역은 지하 5층~ 지상 15층 주상복합개념으로 주변의 노후화된 건물과는 확연하게 다른 고품격 브랜드로 분양 당시 약 20일만에 완판 성공을 거둔 이미 검증된 사업지이다.

 

인근 대기업에 대한 기대치와 성남, 분당, 강남권에 이르는 거리상 편리성 및 개발에 대한 기대치는 여전히 상승 중이다. 또한 2019년 4월 신흥덕 롯데캐슬레이시티 1597세대가 입주를 앞두고 있어 기흥역 일대는 앞으로 더욱 기대치가 상승되리라 본다.

 

주변으로 8개 대학군이 반경 안에 입접되어 있기도 한 기흥역은 앞으로 향후 에버라인의 연장예정인 기점으로 신갈오거리역이 예정에 있기도 하다. 또한 신갈오거리 일대의 주변 시설등이 도시재생사업으로 최종 승인을 받아 주차복합시설, 주택재정비, 보행환경개선 및 공공시설 재정비 등 강남병원 및 복합의료타운 밀집지역으로 최적화 되어있다.

 

이안 두드림 기흥역의 주변의 용인시 기흥구 역세권은 수원IC에서 2분거리에 위치해있고 강남 30분대, 판교, 분당 그리고 동탄을 모두 10분대에 도착 할 수 있어 교통의 중심지라 불리고 있다.

 

특히 주권과 상권이 어울려진 복합계획도시를 주최하고 있는 기흥신도시는 약 6000세대가 신규로 공급되어 입주했으며 경부선 축을 중심으로 개발 및 기업체 입주로 지속적인 인구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태광 콤플렉스 시티의 문화 콘텐츠 센터 상업시설과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180개 매매상사와 1만대 이상 자동차 전시공간이 들어서는 자동차 매매단지 설립으로 지역 문화생활 인프라 확대 및 생산성을 가까이 누릴 수 있으며 생활 편의 및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이안 두드림 기흥역 상가는 총 1층~2층 총 37개 호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면 통유리 시공 및 테라스 제공(일부실)등 트랜드에 맞춘 신세대 상가이며, 업종 또한, 편의점, 부동산, 약국, 음식점, 은행, 병의원 등 모든 시설이 입점 가능하다.

 

한편 ‘이안 두드림 기흥역’의 상가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63번지. 롯데캐슬상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업지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68-6 이다.

<편집자 주 : 부동산, 주식 등 상품을 선택시 허위과장성 광고에 주의해야 하며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