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코스메틱 브랜드 ‘맥퀸뉴욕’, ‘2018 이베이 베스트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코스메틱 브랜드 ‘맥퀸뉴욕’, ‘2018 이베이 베스트파트너상’ 수상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0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뉴욕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퀸뉴욕’을 보유한 ㈜맥퀸코리아(대표 변현주)가 ‘2018 이베이코리아 베스트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2018 이베이코리아 베스트파트너상’은 ㈜이베이코리아에서 매년 선정하는 베스트 파트너상으로 G마켓을 비롯해 옥션, G9에서 한 해 동안 판매량, 상품평, 이슈성 등을 종합 산정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맥퀸뉴욕의 ‘마이 결핏 틴트 브로우’는 자연스러운 눈썹 결 표현, 한번 바르면 세안 후에도 지속되는 착색형 타투브로우 제품이며, 옥션에만 후기가 2만여 개 작성되었으며, 진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그 외 붉은기 없기로 유명한 ‘3색쉐딩’, 지속력 강한 컬러감의 ‘에어핏 쿠션틴트‘, 자연스러운 컬러발색의 ‘러빙유 틴트 립밤‘ 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우수성에 대한 공감을 얻고 있는 중이다.

지난 한 해 동안 ㈜맥퀸코리아 내 주력 브랜드인 맥퀸뉴욕은 불필요한 패키지, 광고 비용 등을 절감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소비자들에 상품의 우수성에 대한 공감을 얻었다.

㈜맥퀸코리아 관계자는 “먼저 2018년 올해 맥퀸뉴욕이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베이코리아 베스트파트너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너무도 기쁘다”며, “내년에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상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