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환경/날씨 더블
[오늘 날씨] 오전 중부·낮 남부 미세먼지↑…한낮 서울 0도
8일 오후 날씨 예보 <자료=기상청>

[KNS뉴스통신=이현주 기자] 화요일인 오늘(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고 큰 추위는 없겠지만 일부 중부지역은 오전에, 남부지역은 낮동안 농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충남과 전라도, 제주도는 구름많은 가운데 충남서해안은 오후부터, 전라도와 제주도는 밤부터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 일부 전라동부내륙은 눈이 내리면서 조금 쌓이는 곳도 있겠다.

현재 기온은 서울·대전 영하 4.4도, 부산 1.3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한낮 최고 기온은 서울 0도, 대전 3도, 대구 5도, 광주 6도, 부산 8도, 제주 9도로 예상된다.

한파특보가 발효 중인 경기북부와 강원영서, 충북북부, 경북북부에는 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오늘은 일시적으로 기온이 오르면서 일부 지역은 한파 기준치에서 벗어나는 곳도 있겠다.

내일(9일)은 다시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면서 추워지겠다.

에어코리아에 따르면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호남권·영남권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다만, 오전에 강원영서·충청권은 '나쁨' 수준의 농도가 나타날 수 있겠다.

이현주 기자  lhj77@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
[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