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주목’ 파울루 조르제 고메스 벤투 감독의 첫 평가 점수는?... ‘대한민국 필리핀’ 중계 화제 속 핫이슈 등극
상태바
‘주목’ 파울루 조르제 고메스 벤투 감독의 첫 평가 점수는?... ‘대한민국 필리핀’ 중계 화제 속 핫이슈 등극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07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대한민국 필리핀 축구 중계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대한민국 필리핀’가 등극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번 경기와 관련한 의견들이 쏟아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중문화평론가 김경민은 언론 인터뷰애서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리스트가 대거 출전하는 한국 필리핀 축구 경기의 중계가 색다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며 “이번 경기는 승패 보다 파울루 조르제 고메스 벤투 감독의 능력이 더욱 큰 관심을 모으는 상황”이라고 언급했다.

덧붙여 “대한민국 축구를 이끌고 있는 벤투 감독은 1969년 6월 20일에 태어난 포르투칼 출신의 스포츠 스타”라며 “그는 선수 시절 장기로 태클 능력과 활동량을 지닌 수비형 미드필더로 맹활약했을 뿐만 아니라,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로 월드컵대회와 유럽선수권대회에 맹활약하며 인기를 누렸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네티즌들은 2019아시안컵 대한민국 필리핀 중계 관련 기사에 다양한 댓글을 쏟아내며 높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