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51 (일)
하태경 의원 "문대통령 처참한 결과 나와"...김정은 친서 향한 SNS 발언 '눈길'
상태바
하태경 의원 "문대통령 처참한 결과 나와"...김정은 친서 향한 SNS 발언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1.05 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바른미래당 하태경 의원이 김정은 친서와 관련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발언한 내용이 회자되고 있다.

하태경 의원은 자신의 SNS에 '문 대통령, 대북정책 꿈속에서 깨어나시길 바란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린 것.

하태경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 1년 반 통치 기간에 딱 두 세력만 챙겨줬다. 김정은 정권과 민주노총만 챙겨줬고 대다수 우리 국민들은 도탄에 빠져있다"라며 "문재인 대통령은 김정은 정권을 지나치게 챙겨 주려고 한 나머지 외교적으로는 조롱거리가 됐다. 북한 정권의 입장인 先제재완화 後비핵화 이야기를 전 세계를 다니면서 아무도 동의하지 않는 이야기를 강변하고 다녔다. 웃음거리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문대통령은 3대 정상회담을 연내 약속했는데 모두 무산되는 처참한 결과가 나왔다. 김정은의 답방이 무산됐고, 시진핑이 연내 방북한다고 했는데 그것도 이뤄지지 않았다"라며 "김정은이 연내에 방러한다고 한 것도 이뤄지지 않았다. 대북정책은 문 대통령 혼자 꿈속에서 헤맸다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비핵화 문제는 미국과 북한이 열쇠를 쥐고 있다. 대한민국은 안타깝지만 비핵화 문제에 있어서 운전자 역할을 하기 어렵다"라며 "문 대통령은 한시라도 바삐 대북 꿈속에서 깨어나시길 바란다"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